저작권금융홍보동영상 시나리오

최고관리자 0 2,921 2018.03.24 19:47
가상 화폐 코인에 대해 알아 볼까요

요즈음 시중에서 가상 화폐에 투자하여 손해 보는 사람이 발생하여 사회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정말 가상 화폐 투자는 위험한 투자인지 말아 볼까요 .

 아주 먼 옛날 아직 나라가 생겨나지 않았을 적에는 사람들끼리 물건 거래는  서로가 필요한 물건과 물건으로 바꾸어 구입하고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나라가 생기고 사람들의 생활을 나라에서 관리하게 되면서 나라에서 화폐를 만들고 이 화폐를 가지고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도하고 팔기도 하였습니다. 모든 화폐는 나라에서 관리하게 되었지요. 그러나 인류 생활이 복잡하여지면서 나라에서 발행하는 화폐와는 다르게 값어치를 산정하는 시스템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즉 노무자들에게 나누어주는 일당 품삯 증표, 노름판에서 돈을 대신하는 짹, 카지노에서 사용되는 코인, 등 그리고 인터넷이 발달 되면서 인터넷 안에서 음악, 영화.오락 등 많은 곳에서 저작권료 등이 파생하게 되고 또한 일정 사업체에서 파생되는 거래를 통해 얻어지는  이익이나 수수료를 관리하게 되는 메체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런 것들을 관리하는 가상화폐가 생성하게 됩니다.

그런데 가상화폐가 투자 형식의 시스템으로 생성하게 되는 데 그것이 비트코인이나  ㅇㅇ코인 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거대 조직이 자금을 투자하여 일정 상권을 형성 시킵니다. 이런 구조로 매개체를 만들고  처음 투자한 투자 금액에서 주식을 나누어  모두 판매하게 되고 판매한 주식들은 금방  주가가 올라 수십억원 수백억원씩  챙겨가고 하였습니다. 서로가 과도 한 투자로 실제 주식의 가치보다 수천, 수만배의 거품이 생겨나게 됩니다.  이런 방식의 가상화폐 거래가 위험한 것입니다.


BMC 마을 방송은 잘 짜여진 프로그램 알찬 내용, 영화, 뉴스, 만화, 드라마, 오락, 전시, 소핑몰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대하게 됩니다, 이에 많은 장르에서 저작권료가 파생하게 되고 이 저작권을 잘 관리하여 저작권료를 작가나 제작사들에게 투명하고 안정하며 확실하게 돌려주기 위한 시스템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래서 세워 진 매개체가 바로  마을방송 (제4차산업혁명컨버팅) 저작권 코인 -융합플로우  "저작권코인BM"  사업입니다

 저적권 코인 -융합플로우 사업을 통해 작가나 제작사에게 저작료를 되돌려 주고 또 기초 자금을 투자한 회사에는 저작권에서 거래되는 수수료와 영수증을 발급함으로써 이익을 파생시켜 원 투자금을 되돌려 준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일정 기업이 사회 환원하는 방식으로 100억원 정도 투자를 하였다, 하고 이 투자금을 A기금이라 하고,  BMC마을방송에서 파생되는 저작권료 등을 A 기금에서 지불하게 됩니다. 이때 저작권료를 받는 측에서 영수증을 적성하여주게 됩니다. 그러면 A기금을 투자한 회사에 세금감면과 사회공허 간의 이미지 상승 효과를 보게 됩니다. 그것 뿐이 아니라 A기금에서는 영수증 처리와 수수료 처리 등에서 파생되는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것입니다. 꿩 먹고 알먹는 식이지요

그리고 A기금의 주식을 나누어 팔게 되는 데 이때 주식을 사다놓으면 이 주식은 BMC 마을방송 발전과 맛물려 마을 방송이 완활 하게 활동 하게되고 이익 발생도 크지게 되고 또 주식 이익 배당도 많아지면서 주식도 급상승하게 됩니다.

21세기에 꼭 필요한 가상화폐, 이제 정부도 가상화폐 제도화에 대한 필요 한 DATA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가 그 분질대로 운영한다면 사회적으로 아무 무리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가상화폐의 근원과 본질 그리고 수입모텔도 알지 못하고 망연히 주식이 오를 거라는 욕심 때문에 투자하는 것은 위험한 투자입니다,

그러나  BMC마을 저작권 코인 -융합 플로우 사업은 매체 형성이나 사업의 본질 그리고 이윤이 투명하기 때문에 위험한 것이 하나도 없는 것입니다.

코인 사업은 민간 ,소상공인들의  실물 경제를 원활하게 흐르게 합니다.
대 기업의 사회공헌으로 세금감면이나 이미지 상승에 효과를 보면서 재벌 전체의 매출이 상승 됩니다.

높은 저작권료로 공급자는 제공하기 때문에 작가나 제작사들에게  금전적  가치를 환원하는데 일조하게 됩니다.

BMC저작권 금융통화협회는 BMC마을 방송 플랫품은 저작권 코인을 통해 사회 공헌을 합니다
저작권 코인 BC 특허 국제특허 진출로 인한 클로벌 시장을 향해 나갈 것입니다.


저적권 코인 -융합플로우 사업은 포스터 기획 제작 및 유통 회사 인 “(주)다르다“에서 기획하고 관리하게 됩니다.

그리고 세계를 향한 힘찬 도약 “ 그룹”에서 든든한 재정 지원을 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BMCTV님에 의해 2019-10-30 23:47:18 서울시에서 이동 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