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CDA 와 제로페이 연결포인트

BMCTV 1 2,955 2019.11.04 09:34
1. 4차산업인프라 제로페이
2. 콘텐츠는 유통구조가 전부 온라인이디 결제와 유통이 온라인으로 합께되는것은 콘텐츠 뿐이다
3. 카드는 과거 결제 뫄델이다 앞으로는 스마트폰결제모델 즉 QR코드로 가야한다
4. 과거가없었떤 (카드 결제) 가없었기때문에  캄보디아
5. 소프트웨어가되어야 융합이 가능하다 ( 우리나라는 신용카드의 저항과 벽이 너무심하다, 규제 라는 이름으로, 법률 )
6. 더큰 규제는 인프라이고 사람들의 습관이다 .. 기술의 문제가 아니다 환경의 문제 임
7. 일본이 아나로그 세계최고인데 디지탈에 한국에 밀렸던것을보라
8. 스마트 세상에서는 중국에 비하여 한국은 밀린다
9. 금융을 모르는 사람들이 새로운 화폐결제 모델을 시도한다
10.중국 알리페이는 사설망인데 제로페이는 공용망이다
11. 해결점은 간편결제 방법을 넘어서려면 혜택을 주는데 필요한 파이프라인을 다는것인데  꿩잡는것은 매인것처럼
12. 기업제로페이 현금중심의결제를 하자 공공기관도
13.재단은 가맹점에 집중하고  BMC는 소비자회원모집하는 데 필요한 재원을 제공한다
14.BMC미을방송국이 행사중에 참여자 교육 보상으로  인프라 유저 왁보및 홍보 역할을 한다
15.제로페이 재원은 콘텐츠 금융으로 보완한다
16.BMC마을방송국이 제로페이 가맹점 모집하겠다
17.BMCDA는 제로페이 결제시 혜택을 줄때 필요한 신뢰성을 제공하는 분산장부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8.제로페이 인프라 구축에 적합한 솔루션 BMCTVDA  - DID방법으로 구축과 홍보, 가입자확보를 동시에가능함
19. 소득공제 40% 해당(중기부를 통해서 잘될것으로 사료됨)
20. 민간이양 의 이유(간편결제 망에 접근할수있도록  오프라인망에서 쓸수있는 인프라이다)
    은행에 연결인프라가 오픈뱅킹이다
21.국민플랫폼으로서의 대한 교육이다 전통시장 IT 환경이 익숙하지않다
22.유저인터페이스 해결을 위해서 할수있는 방법도제시함.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할수있도록 함
23.삼성페이 하드웨어 제로페이는 소프트웨어 로인식하는데 있어서  인식의 차이점
  소프트웨어적으로가야 융합과 확장성이 용이하다
24.제로페이 인식 인프라로 주장하는데 비해 일반인들은 페이앱으로 인식한다는 문제 해결점
25.제로페이 인프라 사용 주체  네이버 페이가 가장 많이 사용하지만
26. 삼성페이 확장성한계 는 하드웨어 적인 한계로 중국 큐알코드  확장성보다 약하다?

Comments

BMCTV 2019.11.04 10:12
하아브리드  노원화폐 제로페이 하이브리드 가능성이 잇다 가맹점선퍼펀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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